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쟌핏 | 나를 먹여살리게 된 취미생활/건강 관련 재밌는 TMI

유아기때부터, 또는 그 이전부터 운동은 선택 아닌 필수!

by 쟌핏 2021. 9.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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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 연구에 따르면 전 세계의 어린이들이 과거보다 몸이 약하고 운동을 덜 하며 체력도 떨어진다고 합니다.

영국에서만 작년에 약간의 개선에도 불구하고 5세에서 16세 사이의 어린이 중 절반 미만이 정부에서 권장하는 하루 60분 운동을 달성했다고 하며, 상대적으로 가난한 어린이들은 운동을 놓칠 가능성이 가장 높다고 합니다.

유년기 활동 부족의 '전 세계 전염병'
쇠약해지고 체력이 떨어지는 아이들


많은 전문가들은 신체 활동이 아주 어린 나이에 시작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며,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곳은 West Somerset의 Washford에 있는 Teddy Bears Nursery입니다.

교사 Alison Welch는 그곳에서 아이들의 신체 능력을 향상시키고 운동이 재미있을 수 있다는 것을 가르치기 위해 고안된 신체 활동 프로그램을 이끌고 있습니다.

한 게임은 어린이들이 판지 튜브를 사용하여 플라스틱 공을 홀 주위로 밀면서 바닥에 깔린 일련의 색깔 있는 고리를 목표로 하는 것입니다. 이는 모두 2~4세 아동을 위한 정부 지원 프로그램인 Healthy Movers의 일부입니다.

그것은 정부의 사회 이동성 지수에서 최하위를 기록한 지역인 West Somerset의 15개 보육원과 유아 센터에서 자선 청소년 스포츠 트러스트에 의해 운영됩니다. 이 지수는 불우한 환경의 아동이 학교에서 잘하고 좋은 직업을 가질 가능성을 측정합니다.


운동 부족은 나쁜 신체 건강과 비만의 큰 요인입니다. 또한 정서적 웰빙이 좋지 않은 것과도 관련이 있으며, 아이들이 의자에 똑바로 앉거나 연필을 쥐는 핵심 체력이 없는 수용 연령에 이르면 엄청난 불이익을 받고 학교를 시작하게 됩니다.

'신체적 소양'
Youth Sport Trust는 아이들이 자신의 신체에 대해 자의식을 가질 기회를 갖기 전에 체력, 힘, 민첩성 및 기술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일찍 시작하고 학교 체육을 피하려고 노력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이 계획을 조정하는 경험 많은 체육 교사인 Flo Holmes는 어린 시절의 체력 저하를 유아기부터 스크린 사용이 급증한 탓으로 돌리고 있지만 요즘에는 밖에서 노는 아이들이 줄어들고 있습니다.

그녀는 특히 여학생들이 신체 활동을 즐기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초등학교 중학교 전환점을 보여주는 연구를 인용합니다. 그녀는 "신체 활동이 재미있고 즐거운지 확인하기만 하면 됩니다. 우리는 그들의 신체적 기술뿐만 아니라 동기, 자신감 및 즐거움을 향상시키는 것을 의미합니다."

홀에서는 아이들의 집중력이 빛을 발하고 있습니다. 미니 하키 선수처럼 플라스틱 공을 서로 엮어 올바른 색상의 골대를 목표로 하고 놀라운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플로는 감동합니다. "나는 7학년 여학생들을 데려갔고 그들은 그렇게 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2018년 10월 프로그램이 시작된 이후 지금까지 수백 명의 어린이만 프로그램에 참여했지만 중간 결과는 고무적입니다.

교사들은 아이들이 예상보다 더 활동적이고 신체적으로 더 자신감이 있으며 더 나은 신체적 기술, 물체 제어 및 "이동"을 보여줍니다.

Flo는 "우리가 할 수 있는 움직임 중 일부는 대근육 운동 기술뿐만 아니라 훌륭한 운동 기술이기도 합니다."라고 설명합니다.

"우리는 리본이나 스카프를 흔들며 짜고 있을 수 있으며 아이들은 그들이 그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실제로 우리가 하는 것은 그들의 손가락과 엄지손가락 모양을 보는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왼쪽과 오른손, 그래서 우리는 연필을 훨씬 더 쉽게 제어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Alison은 그녀가 "절대적으로, 진심으로" 그 계획을 사랑한다고 말합니다.

그녀는 프로그램을 처음으로 수행한 작년의 보육원 아이들이 전년도 그룹보다 훨씬 더 학교에 갈 준비가 되었다고 말합니다.

"그들이 앉아서 집중하는 능력과 듣기 능력에 변화를 가져왔다고 생각합니다."

그녀는 올해의 그룹에 대해 비슷한 부양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Alison은 아이들이 활동에 너무 열중하여 놀이터와 집에서 그것을 반복하고 가능한 모든 물건을 가지고 즉흥적으로 한다고 말합니다. 이것은 교실에서 그들의 창의성과 지략을 돕습니다.

각 어린이에게는 공, 빈백 및 활동 카드가 포함된 배낭이 제공되어 부모가 계속해서 좋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교실에서 4세 Eliza는 자신의 최근 그림 상단에 자신의 이름을 적었습니다.

그녀의 엄마 Lucy는 Eliza의 협응력이 크게 향상되었음을 느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게임을 만들었고 우리는 집에서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항상 그릇 같은 것을 발견하고 조준하려고 노력하면서 그릇에 콩 주머니를 던질 것입니다."라고 Lucy가 말합니다.

"나는 그것이 그들에게 영감을 준다고 생각하지 않고, 상자 밖에서 생각하도록 한다."

그녀의 엄마 Katie에 따르면 Alithea는 아직 3살이고 시기상조였기 때문에 항상 조정에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Katie는 "대규모 개선을 보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그녀가 하고 싶은 것이라면 무엇이든 최선을 다하기를 바랄 뿐입니다."라고 말합니다.



The nursery putting fitness at the heart of learning - BBC News

 

The nursery putting fitness at the heart of learning

Children who are stronger and fitter learn faster, say teachers at a Somerset nursery.

www.bbc.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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